다이소 맥세이프 케이스 알고 계신가요? 애플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는 상당히 가격이 비싼편인데 다이소에서 판다고 하여 다이소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실제로 다이소에서 맥세이프 호환용 아이폰 13 투명케이스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가격은 5천원 이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만한 가성비 케이스는 없다고 확신합니다.
다이소 제품이기도 하고 가격도 5천원이라 별로 기대는 안했습니다. 그래서 더 만족감이 높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를 사용했습니다. 최근 불의의 사고로 사용할 수 없게 되어 다이소를 방문했습니다.
마침 맥세이프 카드지갑도 오래 사용해서 버릴까 말까 고민 중 이었는데, 다이소에 맥세이프 호환용 카드지갑도 팔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단돈 3천원. 저는 맥세이프 카드지갑 정품을 7만원 주고 샀는데 현재 상태는 거지꼴입니다.
다이소 맥세이프 케이스 후기
맥세이프 조합 8천원
정말 놀라운 가격 입니다. 맥세이프 투명 케이스와 맥세이프 카드 지갑을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살 수 있다니. 만약, 이 둘을 모두 정품으로 구매한다면 10만원이 넘는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10배 이상 차이납니다.
가격이 워낙 저렴하다 보니 품질 자체는 기대하지 않았고 임시 방편으로 사용하다가 버리고 다른거 쓰자는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8천원에 큰 기대는 아무래도 욕심이죠? 그래서 기대치는 거의 바닥이었는데요.
생각보다 괜찮다
일단 맥세이프니까. 맥세이프 사용자들이 걱정하는 자력 문제는요.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 자력이 생각보다 강합니다. 사실상 정품과 구별이 안될 정도 입니다.
특히, 다이소 맥세이프 케이스의 경우에는 정품 케이스보다 얇아서 오히려 그립감이 좋습니다. 가격차이는 10배 나는데 품질은 그렇지 않습니다.
5천원짜리 케이스인데 마감도 상당히 훌륭하고 버튼 눌림도 문제 없이 잘 됩니다. 뽑기가 좋았나? 나중에 한 개 더 사볼 예정입니다.
3천원짜리 다이소 맥세이프 카드지갑 역시 크게 문제 없습니다. 홀더가 약간 벌어져 있는 것은 정품을 사용해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이소 맥세이프 케이스 결론
사실, 다이소 맥세이프 카드지갑을 그냥 붙히고 다니면 이게 정품인지 다이소 제품인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리고 쓰다보면 이게 정품인지 다이소 맥세이프 카드지갑인지 모릅니다.
어설프게 애매한 제품 1~2만원 주고 살 바엔 주변에 있는 다이소로 달려가서 단돈 8천원에 맥세이프 호환용 케이스와 카드지갑을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가 되겠습니다.
혹시 다이소에 가게 된다면 3천원에 판매하고 있는 다이소 아이폰 그립톡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뿔로그 애플 제품 인기글 |